FASHIONN
Facebook[리뷰] 여자아이들 민니 런웨이 데뷔! 미우 미우 2025 S/S 컬렉션
2025 S/S 파리 패션위크 마지막날 프랑스 럭셔리 '미우 미우(Miu Miu)'가 2025 S/S 컬렉션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2024.10.022025 S/S 파리 패션위크 마지막날인 지난 1일(현지시간) 프랑스 럭셔리 '미우 미우(Miu Miu)'가 2025 S/S 컬렉션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최근 2~3년동안 마이크로 미니와 시스루, 크롭트 & 로우라이즈 트렌드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 74)는 이번 2025 S/S 컬렉션에서 보편적인 주제인 청춘을 탐구했다.
신문 인쇄 공장처럼 보이는 설치물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미우 미우 패션쇼는 가상의 신문인 'The Truthless Times(진실이 없는 시대)'가 인쇄되는 곳으로 모험을 떠났다.
미우치아 프라다는 쇼 노트에 "2024년 가을/겨울이 삶의 경험에 대한 파노라마를 통해 옷의 어휘를 제시했다면,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은 젊은 시절을 절대적인 진실을 탐구하는 시기로 방향이 진화했다."고 전했다.
오프닝에 등장한 화이트 코튼 드레스는 새로운 디자인의 신선한 시작처럼 구조화된 순수함을 반영했으며 칼라와 허리에 매달린 긴 천 조각은 단순한 스타일에 움직임을 더했다.
무릎 길이의 스커트는 컷아웃 바디수트와 조화를 이루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번 미우 미우(Miu Miu) 쇼에는 힐러리 스웽크, 윌렘 대포, 알렉사 청, 로즈 키드먼-어반, 한국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가 런웨이 모델로 깜짝 데뷔하며 화제를 모았다.
민니는 네이비 티셔츠와 꽃무늬 스커트를 매치한 스쿨걸룩으로 캣워크를 행진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한 댄디하게 차려입은 배우 윌렘 대포(Willem Dafoe)도 모델로 나타나 쇼의 피날레를 완성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