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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 디지털 플랫폼 '런웨이360' 출시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가 9월 뉴욕패션위크를 앞두고 미국 디자이너들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플랫폼 '런웨이360'을 출시한다.

2020.07.27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가 9월 뉴욕패션위크를 앞두고 디지털 플랫폼 '런웨이360'을 출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원활한 왕래가 어려운 상황에서 패션쇼, 언론, 판매, 소비자 활동을 포함한 디자이너 비즈니스의 모든 내용을 통합한 맞춤형 플랫폼이다.


'런웨이360'은 디자이너들이 컬렉션을 보여줄 수 있는 디지털 무대를 제공하고  AR/VR, 360도 회전 기능,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 전자상거래 확장, 소비자 쇼핑 기능, 소셜 미디어 통합 등을 지원한다.



CFDA의 CEO 겸 사장 스티븐 콜브는 "지금과 같은 패션 변혁기에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도구가 필요하다. CFDA는 회원들과 미국 패션 산업의 인재들을 첨단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널리 알리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 = 왼쪽부터 CFDA의 CEO 겸 사장 스티븐 콜브와 보그 미국판 편집장 안나 윈투어


패션엔 유재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