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World Fashion

킴 카다시안, 올 여름 최고의 스트링 비키니룩 '섹시미 끝장!'

킴 카다시안은 올해도 여지없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 여름 최고의 비키니룩을 선보였다. 1억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지구촌 최고의 인플루언서 킴 카다시안의 영향력은 막강하다.

2018.08.02


 

지구촌 최고의 인플루언서 킴 카다시안은 매년 여름이면 자신의 몸매를 강조한 파격적인 수영복 씬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이를 흔히 비키니그램이라고 부르는데, 그녀는 1억명이 훨씬 넘는 많은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어 영향력이 막강하다.

 

지난 7월 31일(현지시간) 킴 카다시안은 올해도 여지없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블랙 비키니를 입은 올여름 최고의 비키니그램을 선보였다. 킴 카다시안이 올린 비키니 사신은 현재 291만 명이 '좋아요'를 클릭했다.

 

사진 속 킴 카다시안은 블랙 비키니를 입고 선베드에 누워 햇빛을 쬐고 있는데, 마치 만화에서 뛰어나온 듯 비현실적 S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보브 단발로 최근 헤어 스타일을 바꾼 킴 카다시안은 블랙 스트링 비키니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드러내고 있다. 사진 속 킴 카다시안의 블랙 비키니와 비슷한 제품을 함께 소개한다.

 

 

 

베카 컬러 코드(Becca Color Code)의 트라이앵글 비키니 탑(38달러)과 사이드-타이 비키니 보텀(38달러)

 

 

 

올드 네이비(Old Navy)의 트라이앵글 스트링-비키니 탑(20달러)과 스트링-비키니 보텀(15달러)

 

  

 

스윔슈트 포 올(Swimsuits For All)의 비치 베이브 사이드-타이 비키니(43달러)

 

 

 

아소스 미스가이디드(ASOS Missguided)의 트라이앵글 비키니 세트(19달러)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