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에이티즈 우영, 파리 패션위크 접수! 함성 터진 데님 턱시도 슈트핏

2024.09.29


대세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우영이 파리 패션위크 '꾸레쥬' 패션쇼에서 데님 턱시도룩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파리 패션위크 3일째인 지난 25일(현지시간) 프랑스 럭셔리 꾸레쥬(Courrèges)는장인 정신과 레트로-퓨처리즘이 결합된 구조적인 미니멀리즘의 세계로 관객들을 안내했다. 


나나와 함께 한국 대표로 참석한 우영은 이날 생지 데님 재킷과 팬츠 셋업의 턱시도 데님룩으로 한류스타의 위엄을 발산했다. 



꾸레쥬는 지난 2021년 9월 꾸레쥬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된 젊은 디자이너 니콜라 디 펠리체(Nicolas Di Felice, 40)는 보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의 미래적인 미니멀리즘으로 꾸레쥬의 부활을 이끌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10월 2일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Birthday)'를 발매한다. 또한 내년부터 유럽에서 월드투어의 항해를 이어간다.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프랑스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스위스,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독일, 덴마크, 벨기에까지 총 9개국에서 '2025 월드투어 -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유럽('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EUROPE)'을 12회 공연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