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블랙핑크 제니, 생애 첫 캣워크! 카프리섬의 우아한 블랙요정 백리스 드레스룩

2024.06.11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JENNIE)가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자크뮈스 런웨이에 깜짝 데뷔했다.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자크뮈스는 지난 10일(현지시간) 풍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이탈리아 남부 카프리섬에서 15주년 컬렉션 쇼 '라 카사(LA CASA)’ 컬렉션을 개최했다.



이날 제니는 세련된 홀터넥 라인과 플레어 실루엣이 돋보이는 파격적인 블랙 백리스 드레스룩으로 런웨이 피날레를 장식하며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캣워크 중간에 평소 친분이 있는 모델 신현지는 제니와 눈빛을 주고 받으며 손을 살짝 잡아주는 인상적인 장면이 포착되며 눈길을 끌었다.


제니는 지난 2022년 하와이에서 열린 자크뮈스 컬렉션에 참석하는 등 디자이너 시몬 포르테와 우정을나눠왔으며 런웨이 무대는 처음으로 모델로 등장했다.


피날레를 장식한 제니는 디자이너 시몬 포르테(Simon Porte)와 뜨겁게 포옹하며 런웨이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자크뮈스 패션쇼에는 제니를 비롯해 두아 리파(Dua Lipa) , 기네스 팰트로 (Gwyneth Paltrow) , 마누 리오스(Manu Rios)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참석했다.


한편 제니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만 함께 하기로 하고 1인 기획사 오드 아틀리에를 설립, 솔로 앨범 을 준비 중이다. 


최근 지코의 신곡 ‘스팟’ 피처링을 맡아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