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패션엔 포토] 엄정화, 당당한 파워숄더! 존재감 넘치는 파워우먼 블랙 투피스룩

영화 '데드맨' VIP시사회...안현모, 엄정화, 블랙핑크 지수, 이연희, 경수진, 공승연 등 참석

2024.02.07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아방가르드한 블랙 투피스룩으로 시사회 나들이에 나섰다. 


엄정화는 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데드맨'의 VIP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엄정화는 어깨에 힘을 준 와일드 숄더 재킷과 하이슬릿 맥시 스커트 셋업룩으로 당당한 파워우먼 블랙 투피스룩을 연출했다.   


이날 시사회에는 배우 조진웅, 김희애, 이수경, 박호산, 이시훈, 전무송, 최재웅, 김원해, 하준원 감독 등을 비롯해 안현모, 엄정화, 블랙핑크 지수, 이연희, 경수진, 공승연, 박규영 등이 참석했다.


영화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000억원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1969년생, 올해 나이 55세인 엄정화는 연기와 노래 두 분야에서 흥행을 거두며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했다.


지난해 12월 31일 부산 공연을 마지막으로 24년 만의 단독 콘서트 ‘초대’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지난해 10월 영화 '화사한 그녀' OST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