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패션엔 포토] '신혼' 안혜경, 결혼하고 더 예뻐져! 하늘하늘 원피스룩 패션위크 스타일

2024.02.04



방송인 안혜경(44)이 프린트 원피스룩으로 서울패션위크 나들이에 나섰다. 


안혜경은 3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디자이너 곽현주의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안혜경은 이날 안혜경은 나비 프린트가 돋보이는 하늘하늘한 벨티드 원피스룩으로 패션쇼 장을 찿았다.


곽현주 쇼에는 이달의 소녀 출신 츄, 여자친구 출신 유주,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 배우 이찬형, 박지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체리블렛 지원, 메이, 드림캐쳐 지유, 가현, 베리베리 강민, 계현, 우아 나나, 우연, 드리핀 차준호, 김민서, 이협, 프로미스나인 서연, 지원, DKZ 종형, 민규, QWER 히나, 마젠타, 시연, 밴드 터치드 윤민, 김승빈, 마네퀸 펑키와이, 벅키, 레드릭, 솔로지옥 최민우, 손원익, 박민규, 윤하빈, 유시은이 참석했다.



2024 F/W 서울패션위크는 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린다.


21개 브랜드 패션쇼(DDP 15개, 성수 에스팩토리 6개) 68개 브랜드, 300여 명의 국내외 바이어(해외 14개국 100명)가 참여하는 트레이드쇼로 구성된다.


한편 안혜경은 지난해 9월 송요훈 촬영감독과 1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안혜경은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