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패션엔 포토] 정수정·장혜진, 영화속 모녀처럼! 퇴근길의 시밀러 코트룩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퇴근길...모녀 케미 돋보이는 코트룩 눈길

2020.11.12
   



배우 정수정(크리스탈)과 장혜진이 SBS 라디오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방송을 마치고 퇴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2일 개봉한 영화 '애비규환' 홍보차 '박하선의 씨네타운'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 정수정, 장혜진은 이날 영화속 모녀처럼 각기 다른 코트에 청바지를 매치한 시밀러룩을 선보이며 케미를 뽐냈다.


'애비규환'은 장혜진의 스크린 컴백작이자 정수정의 스크린에 주연 데뷔작이다. 두 사람은 영화에서 모녀 사이로 연기 호흡을 펼쳤다.


한편 '씨네초대석'코너에서 정수정은 '애비규환'의 시사회에 김연아가 참석한 배경에 대해, 장혜진은 영화 '기생충'에서 호흡을 맞췄던 봉준호 감독에 대해 이야기를 나웠다.


 장혜진은 지난해 칸영화제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의 최고상을 석권한 '기생충'에서 '충숙'으로 분해 국내외의 찬사를 받았다.


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정수정은 첫 스크린 주연작 영화 ‘애비규환’(감독 최하나)으로 다시 한 번 자신의 영역을 확장시켰다. 극 중 임신 5개월 차 대학생 토일을 맡아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하며 배우로서 진가를 증명해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