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패션엔 포토] 이선희, 돌아온 디바! 57세에도 여전히 소녀같은 출근룩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단발머리에 싱그러운 트렌치 코트룩 '변함없는 동안 미모'

2020.06.16



가수 이선희가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에서 진행되는 KBS 2TV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편안한 일상룩을 선보였다.


1964년생으로 올해 57세인 이선희는 단발머리에 화이트 팬츠와 싱그러운 스카이 블루 트렌치 코트를 매치해 여전히 세월이 느껴지지 않는 동안 미모를 발산했다. 


15일‘16집 Part 01. 안부(anbu)’를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하며 6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이선희는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세월을 거스르는 따뜻한 감성과 보컬로 위로를 건넬 전망이다.


이선희는 16집 전곡을 작사, 작곡함은 물론, 전체 앨범의 스토리까지 직접 프로듀싱하며 발라드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6곡을 선보였다.


‘안부’에서는 EXO 찬열이 피처링으로 참여, 이선희 특유의 따듯한 보이스에 담백함을 더하며 환상적인 화음을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콜라보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고민하던 이선희가 그 동안 눈여겨봤던 EXO 찬열에게 직접 연락해 이뤄졌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직접 랩 가사를 쓰며 열정을 불태운 찬열은 평소에 존경하는 선배님과의 협업이 조심스러우면서도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15집 발매 이후 6년만이다


한편 이선희는 올해 초 재혼 14년 만에 협의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선희는 1992년 음반 제작자였던 자신의 매니저와 결혼, 1998년 이혼했다. 이후 2006년 비연예인인 정모씨와 재혼해 도미했으나 2008년 귀국해 가수활동을 재개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