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카다시안 & 카일리, 이부자매의 섹시 드레스룩 ‘막상막하’

세계에서 가장 핫한 이부 자매 킴 카다시안과 카일리 제너 이부자매가 서로 다른 매력의 섹시 드레스룩 대결로 주목을 받았다.

2020.02.12



세계에서 가장 핫한 이부자매 킴 카다시안과 카일리가 지난 9일(현지시간) 베니티페어 오스카 애프터 파티장에 서로 다른 섹시 드레스룩 대결로 주목을 받았다.


이날 언니 킴 카다시안은  허리 부분의 비치는 디테일과 러플이 매력적인 빈티지 드레스룩으로 등장, 동생 카일리 제너 및 남편 카니예 웨스트와 각각 포즈를 취했다.


카일리 제너는 블루 크리스탈로 뒤덮인 네크라인과 허리라인에 조각 효과를 준 민소매 드레스룩으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사진 = 카다시안-제너 패밀리 5자매와 엄마 크리스 제너


카다시안-제너 패밀리는  지난 2007년 리얼리티 쇼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에 출연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이 쇼는 '막장'이라는 혹평을 받으면서도 인기를 끌어 12년 동안 총 15시즌째 방영 중이다.


카다시안-제너 패밀리의 킴 카다시안, 클로에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 5자매는 어머니는 같지만 아버지는 다른 이부 자매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미국의 핫 시스터즈로 통한다.


5자매의 엄마 크리스 제너는 O.J.심슨 사건을 변호한 것으로 유명한 로버트 카다시안과 결혼해 코트니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롭 카다시안 4남매를 낳았다.


그녀는 전 남편인 변호사 로버트 카다시안과 이혼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1976년 몬트리올 올림픽 10종 경기 금메달리스트 브루스 제너와 재혼해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 자매를 낳았다.


브루스 제너는 지난 2015년 성전환 수술로 세계적으로 주목을 끌었다. 그는 이름도 케이틀린 제너로 바꿨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큰 딸 노스와 둘째 아들 세인트를 낳고 대리모를 통해 지난 2018년 1월 셋째 딸 시카고, 2019년 5월에는 넷째 아들 삼을 얻었다.


 카다시안-제너 패밀리 군단의 막내 카일리 지난해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8년 2월  래퍼 트래비스 스캇과의 사이에서 딸 스토미를 출산했으며 결혼은 하지 않고 엄마, 모델, 사업가 등으로 다양한 삶을 살고 있다. 지난해 10월 초 아이 아빠 트래비스 스캇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후 두사람은 딸 스토미를 공동부양하고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