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신예은, ‘더 글로리’의 그녀! 설렘 지수 높인 러블리한 벚꽃 데이트룩

2024.04.03
 


배우 신예은이 봄 벚꽃 데이트의 설렘을 담은 러블리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예은은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과 함께 한 봄 화보에서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러블리한 매력의 벚꽃룩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신예은은 마일드 핑크의 니트 카라 카디건과 세미 와이드 핏의 화이트 데님을 매치해 깔끔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신예은은 텍스처 조직의 반팔 스웨터와 플리츠 쇼츠로 미니멀한 프레피룩을 선보였는데 몸에 붙지 않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부담스럽지 않으며, 플리츠 쇼츠는 스커트형 팬츠로 활동성까지 더했다. 

또 신예은은 미디 기장의 데님 원피스와 데님 숏팬츠 매치의 경쾌한 꾸안꾸룩부터 스티치 포인트의 크롭 티셔츠와 세미 와이드 핏의 파라슈트 팬츠로 트렌디함까지 더하며 대세 스타일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한편 신예은은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배우 임지연의 아역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해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했다.

또한 신예은은 올해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정년이’에 출연한다.

드라마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정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그리며 배우 김태리, 신예은 그리고 라미란에 문소리가 특별 출연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