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카리나·이재욱, 프라다가 맺어준 인연...첫눈에 반한 프론트-로 투샷

2024.02.27



걸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KARINA. 24)와 배우 이재욱(26)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27일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카리나와의 열애설과 관련해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둘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12일 이탈리아럭셔리 패션 브랜드 프라다(PRADA)의 2024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당시 카리나와 이재욱은 프라다 패션쇼 프로트-로우를 장식하며 한류스타의 위엄을 뽐냈다.



이날 카리나는 펄럭이는 시스 드레스룩으로 천사같은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이재욱은 클래식한 셔츠와 팬츠를 매치한 보일러 수트를 연상시키는 패션위크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쇼 프론트-로우에 나란히 앉은 두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고 대화를 나누고, 이재욱이 카리나를 에스코트하는 모습도 카메라에 잡혔다.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한 측근을 인용해 “아마도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며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


↑사진 = 프라다 2024 F/W 남성복 컬렉션 피날레


한편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환혼’과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지난 2020년 걸그룹 에스파로 데뷔해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스파이시’ ‘드라마’ 등 히트곡을 잇따라 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 = 프라다 2024 F/W 남성복 컬렉션. 에스파 카리나


↑사진 = 프라다 2024 F/W 남성복 컬렉션 포토월. 에스파 카리나


↑사진 = 프라다 2024 F/W 남성복 컬렉션 포토월. 이재욱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