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소녀시대 윤아, 올드머니룩의 정석! 우아한 연말을 위한 콰이어트 럭셔리룩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 고감도 테일러링과 우아한 클래식 무드의 컬렉션 관심폭발

2023.12.01


소녀시대 윤아(임윤아)가 고감도의 테일러링과 우아한 콰이어트 럭셔리 겨울 스타일로 올드머니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윤아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JIGOTT)와 함께 2023년 겨울 컬렉션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를 주제로 지고트만의 조용한 럭셔리를 감도 높은 테일러링과 윤아만의 우아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정석을 선보인다.

코트, 겨울 트위드 재킷, 원피스를 메인으로 선보인 이번 윈터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 바리에이션과 클래식한 패턴, 디자인으로 지고트만의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드레이퍼리한 주름을 포인트로 신축성을 더한 와인 컬러의 원피스는 아이템 하나만으로 우아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함께 착용한 밝은 그레이 컬러의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을 담은 숄 칼라 코트는 짙은 와인 원피스를 융화시키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추가로 공개된 강렬한 윤아의 눈빛이 매력적인 트위드 원피스 화보는 은은한 글리터 텍스처를 베이스로 A라인의 플레어 실루엣 디자인을 선보여 다양한 TPO 연출이 가능한 완벽한 겨울 원피스 제품이다.

이번 겨울엔 특히나 신축성을 더한 니트 소재를 베이스로 보온성을 높인 원피스 제품을 공개했다. 

지고트의 시그니처 로고 디자인이 매력적인 카멜 컬러의 니트 원피스는 단단한 조직감과 앞 지퍼 클로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안하며, 함께 연출한 벨티드 배색 코트는 후디 장식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주며 캐시미어, 울, 실크 소재를 혼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안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