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AOA 초아, 옷발 믿고 골프 도전! 러블리 락시크 골프룩 어디꺼?

제이엔지리테일 '펠트(PELT)' 맨투맨, 스커트, 선바이저, 골프화 풀착장 '인기 폭발'

2023.09.18



걸그룹 AOA 출신 초아가 2년만에 다시 시작한 골프 레슨에서 하루만에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초아CHOA>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초아는 금발과 잘 어울리는 블랙, 화이트 조합의 러블리한 골프룩으로 스타 프로골퍼 문성모의 레슨을 받았다.  



옷발 믿고 다시 골프에 도전한다며 의욕 넘치는 모습이 유쾌한 장면을 연출하며 주목을 끌었다.


초아는 레슨 초반 헛스윙 후편집을 요청하는 등 골린이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이후 문성모의 원포인트 레슨으로 첫 도전한 풀스윙에서 완벽한 스윙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이 날 초아가 착용한 맨투맨, 스커트, 선바이저, 골프화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락시크 감성으로 런칭과 동시에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펠트(PELT)' 제품으로 알려졌다.


초아처럼 알파벳 패턴 아트웍 맨투맨과 플리츠 스커트, 선바이저를 동일하게 매치해 연출한다면 맥시멈 감성의 유니크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맨투맨과 스커트는 골프를 포함한 일상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활용 가능하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초아CHOA> 방송 캡쳐


'펠트'는 제이엔지코리아 김성민 대표의 영꾸띄르 골프웨어 '유타(UTAA)'에 이은 두번째 도전작으로 별도법인 제이엔지리테일을 통해 전개되고 있으며 지난 3월 런칭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블랙 &화이트의 강렬한 대비를 베이스로 실버 아트웍과 스터드 장식, 아일렛 디테일 등 창의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통해 락시크 무드의 실험적인 필드룩이 강렬한 임펙트를 선사하며 소비자의 취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초아는 DJ 준코코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싱글 음원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 = 초아가 착용한 '펠트(PELT)' 아트웍 맨투맨>>

↑사진 = 초아가 착용한 '펠트(PELT)' 스커트>>


↑사진 = 초아가 착용한 '펠트(PELT)' 선바이저>>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