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이다해♥세븐, 드디어 결혼! 쑥스러운 결혼 발표 커플 웨딩룩

2023.03.20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이 8년 열애 끝에 드디어 5월 6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다해와 세븐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각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뭐가 이리 쑥스러운지…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이다해는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라는 글을 남며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또 세븐은 직접 쓴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인사했다. 편지에서 그는 "2023년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오는 5월6일 결혼을 약속했다"고 알렸다.


또한 이다해는 세븐과 찍은 웨딩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공개한 웨딩화보에는 이다해와 세븐 커플은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올드카 앞에서 빈티지스러운 느낌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각각 입고 애정 표현을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븐과 이다해는 핑크빛 건물을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석양을 배경으로 이마를 맞대고 있는 선남선녀의 모습으로도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2016년 열애를 인정한 후 공개 커플로 주목받아왔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