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김유정, 갈수록 예뻐져! 여름 멋쟁이의 손맛나는크로셰 원피스룩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청량감 있는 멀티 컬러 크로셰 니트 원피스룩 '인기폭발'

2021.07.26



배우 김유정이 크로셰 니트 원피스로 한층 성숙해진 미모를 뽐냈다.  

김유정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멀티 컬러의 크로셰 폴로 원피스룩을 입은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올해는 할머니 옷장에서 본 듯한 복고 무드의 크로셰 니트가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성글게 니팅된 조직감의 홀터넥 톱과 드레스, 과감한 디자인의 브라톱과 비키니 수영복, 모자와 가방 그리고 샌들까지 다양한 크로셰 아이템이 여름 멋쟁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손으로 짠 듯한 그물 모양의 크로셰 니트는 캐주얼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 = 김유정 인스타그램


김유정이 착용한 크로셰 폴로 미니 원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성글은 니트 짜임으로 인한 은은한 비침,  A라인의 실루엣이 어우러져 페미닌한 느낌을 연출한다. 

텐션감이 좋은 니트 소재로 바디라인에 맞게 슬림한 핏이 여성스럽고 카라부분에 스트랩이 있어 포인로 풀거나 묶어서 연출하기 좋다.

한편 2003년 CF 아역 모델로 데뷔한 김유정은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에 출연한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사진 = 김유정 인스타그램


↑사진 = 김유정 인스타그램





↑사진 = 김유정이 착용한 '산드로' 크로셰 원피스


↑사진 = 김유정이 착용한 '산드로' 크로셰 원피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