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쇼츠와 찰떡! 타이넥 블라우스 어디꺼?

영캐주얼 '숲(SOUP)' 블랙 타이 블라우스로 연출한 러블리 쇼츠룩 '인기 폭발'

2021.06.09



'미스 몬테크리스토' 경성환이 이소연의 결혼 소식을 듣고 오열했다.


1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연출 박기호)에서는 뉴욕발령과 함께 황가흔(고은조, 이소연 분)과 오하준(이상보 분)의 결혼 소식에 분노하는 차선혁(경성환 분)의 모습이 담겼다.


오하준(이상보 분)과 다툰 차선혁의 상처를 본 황가흔이 이를 걱정하자, 차선혁은 "그만 화나게 해요"라며 풀리지 않는 의문들에 대해 물었다. 그러나 황가흔은 오하라(최여진 분)와의 거래 내용부터 오하준과의 결혼까지 어느 것도 설명하지 않았고, "할 말 없다"고 단호하게 대했다.



사진 =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80회 방송 캡쳐


극중에서 이소연이 착용한 타이 넥 버튼 블라우스는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제품으로 알려졌다.


블랙과 스트라이프, 아이보리 3가지 컬러로 출시된 타이넥 블라우스는 폴리 소재를 사용해 청량감을 극대화시켰으며 쇼츠, 스커트 등과 함께하면 경쾌한 섬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월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소연이 착용한 '숲(SOUP)'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이소연이 착용한 '숲(SOUP)'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이소연이 착용한 '숲(SOUP)'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팬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