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임영웅·박서준, 둘다 같은 카디건 입었네! 여심 흔드는 워너비룩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옴므' V넥 카디건으로 연출한 댄디한 일상룩 '인기폭발'

2021.01.29

 


대한민국 대표 훈남 임영웅과 박서준이 일상룩으로 착용한 멋스러운 카디건이 남성 패셔니스타 워너비룩으로 떠올랐다.


박서준은 최근 친환경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 TV-CF 캠페인에서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타일리시한 카디건룩으로 등장, 큰 화제를 모았다.


'박서준의 시크릿 휴가지’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TV-CF는 소파 위에서 하고 싶은 거 다할 수 있다는 메시지로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관리가 편리한 점과 스타일리시한 점을 강조한다. 


박서준은 소파 위에서 반려견을 카메라로 촬영하며 장난을 치며 노는 등 휴식을 즐기는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TV 광고에서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포함, 컬러플하고 편안한 공간과 어우러지는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멋스러운 가디건룩도 덩달아 관심이 폭발했다.



↑사진 = 박서준의 소파 TV-CF 캡쳐


박서준이 CF에서 착용한 V넥 카디건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옴므(SANDRO HOMME)'로 알려졌다.


양쪽 사이드에 세로 스트라이프 배색이 매력적인 가디건은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해 피부와 닿는 터치감이 부드럽고 여유로운 실루엣과 텐션감이 더해져 일상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전체적으로 댄디함 느껴지는 화이트&레드&네이비 컬러 조합의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체형이 슬림해 보이며 모던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 = 에스콰이어 화보


이 카디건은 트롯 히어로 임영웅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아 화보와 일상룩으로 착용해 큰 인기를 모았다. 에스콰이아 화보에서는 그윽한 눈빛의 도회적인 남성미를 부각시킨 눈빛과 표정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인스타그램에 올린 일상룩에서는 개구쟁이 같은 소년 같은 표정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특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위에서 찍어야 예쁜 머리라고 했다”라는 글과 함께 개구쟁이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im_hero_)


↑사진 = 임영웅, 박서준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카디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임영웅, 박서준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카디건,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