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그 옷 어디꺼] ‘신박한 정리’ 신애라, 동안미 폭발! 벨티드 조끼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포켓 디테일의 벨티트 베스트로 연출한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2020.11.24

 


23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 20회에서는 소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하이틴스타에서 이제는 연극, 뮤지컬에 이어 트로트까지 도전에 나선 배우 박광현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20대 시절 가족들과 함께 살던 2층 집에서 이제는 아내, 딸 하온이와 함께 살고 있는 광현! 거실만 보면 미니멀한 화이트 하우스 같아 보이지만, 알고 보면 이곳의 정체는 바로 '미로의 집!'


20년 전 스타일의 복잡한 집 구조는 기본, 복잡한 구조뿐만 아니라 곳곳에 숨어있는 공간들도 충격을 안겼다. 커튼 뒤에 숨어있는 비밀의 방부터 주방을 통해 갈수 있는 옷 방 등 복잡한 구조와 겹겹히 쌓여있는 물건들로 인해 집은 미로가 됐다.


과연 쉽지 않은 집 구조를 극복하고 신박한 정리팀은 새로운 공간을 창출할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가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베스트는 고감성의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허리 핀턱 주름과 앞판 아웃 포켓과 칼라없이 깔끔한 브이넥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스트로 디테일 버튼과 허리 벨트로 날씬하고 맵시있는 룩킹을 완성할 수 있다.


신애라는 블랙 니트 풀오버와 블랙 팬츠로 시크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한편,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 ‘신빅한 정리’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신애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