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카라 델레바인-애슐리 벤슨, 동성커플의 특별한 러브 스토리

세계적인 톱모델 카라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 동성커플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 커플의 특별한 러브 스토리, 소셜 미디어 흔적을 통해 정리해 본다.

2019.12.30

   


세계적인 톱모델 카라 델레바인(27)과 애슐리 벤슨, 동성커플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영화 '허 스멜' 이라는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처음 만난 이들 커플은 편안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의 러브 스토리는 소문이 되어 거의 실시간으로 전파되었으며 1년이 지난 이후에야 이들 커플은  연인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영국 귀족 출신 모델로 영국 헤리티지 재단의 조슬린 스티븐 경의 손녀이자 부동산 부호 가문의 둘째 딸인 카라 델레바인은 17세에 모델계에 데뷔했으며 빅토리아 시크릿, 샤넬, 버버리, 생로랑 등 럭셔리 브랜드 광고와 런웨이에서 활약하며 주목받는 잇걸이다. 언니 포피 텔레바인도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 = 지난 4월 한국을 방문, 가수 선미와 함께 포토 타임을 갖고 있는 카라 델레바인


배우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카라 델레바인은 영화와 패션계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다. 미국 출신의 영화배우 애슐리 벤슨은 미드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 를 통해 일약 하이틴 소녀들의 스타가 되었고, 건강미 넘치는 외모와 매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3월에 열린 샤넬 패션쇼에서는 오프닝을 장식한 모델 카라 델레바인이 자신을 응원하러 온 여자친구 예슐리 벤슨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카메라 후레시를 받기도 했다.


지난 4월에는 디올 패션 립스틱 런칭 행사를 기념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해 8월에는 런던의 한 공항에서 키스를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공개되었다. 때문에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은 이미 팩트였다.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가 궁금한 이들을 위해 첫 만남부터 가장 최근의 공식적인 발표에 이르기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펴본다.




1. 지난 2018년 4월 카라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은 각각 3인조 여성 밴드 동료인 캐래시 캐시와 록시 로텐을 연기한 영화 '허 스멜'을 찍으면서 처음 만났다.

 

  
2. 2018년 5월 애슐리 벤슨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50번의 시도 끝에... 흐릿하게 보이네'라는 캡션과 함께  처음으로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올렸다. 당시 소셜 미디어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이슈로 부상했다.




3. 2018년 8월 애슐리 벤슨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두 사람을 의미하는 알파벳 문자 A와 C가 새겨진 목걸이 사진을 게제했다. 당시 애슐리 벤순은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질문에 대답을 거부했다. 그녀는 "나는 관계에 관한 한 늘 사적인 것으로 생각해 왔으며 그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4. 2018년 9월 애슐리 벤슨은 파리패션위크 기간동안 열린 발망 쇼 런웨이 무대에 선 카라 델리바인을 응원하기 위해 패션쇼 앞좌석에 앉아 있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쇼가 끝난 후 두 사람은 함께 패션 쇼장을 떠났다.




5. 2018년 12월 카라 델레바인은 애슐리 벤슨의 생일 파티를 위해 빌린 것으로 알려진 런던 역사 박물관을 보여주는 스냅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6. 2019년 3월 파리패션위크 기간에 파리를 방문한 애슐리 벤슨은 카리 델레바인의 언니 포피 델레바인과 스타일리스트 제이미 미즈라히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




7. 2019년 6월 카라 델레바인은 마침내 애슐리 벤슨과의 연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성소수자 인권의 달'을 맞아 카라 델레바인은 두 사람이 키스하고 있는 영화 '허 스멜'의 스틸 것을 자신의 인스타그햄 계정에 올렸다. 그는 E! 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사귄지 1년이 되었다고 밝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RIDE 🌈❤️😍🌈❤️😍 @ashleybenson

Cara Delevingne(@caradelevingne)님의 공유 게시물님,




8. 2019년 6월 연인 관게를 공식 인정한 카라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 커풀은 절친인 영화배우 조 크라비츠와 칼 글루스만의 파리 결혼식에 함께 참석해 데이트를 즐겼다.




9. 2019년 9월 카라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은 2019 US 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면서 찐한 키스를 나누었다.




10. 2019년 11월 카리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은 브로드웨이에서 팝 뮤지컬 '재기드 이틀 필'을 보고 난 후 백스테이지에서 출연자들과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했다.




11. 2019년 12월 카라 델레바인은 애슐리 벤슨에게 보내는 생일 메시지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생일 축하해... 내가 좋아하는 건 너와 나야. 나의 보금자리. 너는 날 바보로 만들고, 난폭하게 만들고, 자유롭게 하고, 안심하게 하고, 호기심을 갖도록 해. 평생 널 알고 지낸 것 같아. 너가 항상 꿈꾸던 여자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 게 너무 자랑스러워"라는 글과 함께 애슐리 벤슨의 생일 축하하기 위한 일련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appy birthday @ashleybenson There is so much I could say but something I love and cherish most about us is that I don’t need to because YOU KNOW and that’s all that matters. It’s you and me which is my favourite. My safe place. You let me be silly, you let me be wild, you keep me free, secure and curious. I feel like I’ve known you my entire life and I am so proud of watching you grow into the woman that you always dreamt of being. I love you beyond words my sprinkles, choonchi, angel face, grumpy ass, sweet cheeks, never boring, buttmunch, Benson ❤️❤️❤️❤️

Cara Delevingne(@caradelevingne)님의 공유 게시물님,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h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