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Fashion News
캠브리지 멤버스, 타임리스 클래식 주제 울마크와 공동 캠페인 마케팅
클래식이 영속성 강조의 온오프라인 콘텐츠 선보여…배우 최다니엘과 가을룩 6종 공개
2024.10.31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가 2024년 F/W 시즌을 맞아 올해도 울마크와 함께 클래식 패션을 주제로 한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브리지 멤버스와 울마크는 작년 클래식 수트와 울 소재의 우수성을 주제로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 진행한 바 있다.
울마크는 부드럽고 통기성 및 주름 방지 기능이 뛰어난 천연섬유 메리노 울을 전세계에 홍보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올해 두번째로 진행하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은 ‘더 타임리스 클래식 (The Timeless Classic)’으로, 울 소재와 클래식 수트의 장인 정신을 강조한다.
캠브리지 멤버스와 울마크는 클래식 수트와 고품질 울 섬유라는 공통의 가치를 공유하며,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이를 더욱 알리고자 한다.
인류에게 알려진 가장 오래된 의류소재 중 하나인 메리노울은 남성복에 필수적인 섬유이며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콘텐츠로는 배우 최다니엘과 함께 2024년 F/W 캡슐 화보 콘텐츠를 진행했다.
최다니엘은 메리노 울 소재가 들어간 캠브리지 멤버스의 울 100% 수트 재킷, 울 캐시미어 가디건, 울 알파카 재킷 등을 착용하며 기품 있는 가을 룩 6가지를 선보였다.
오프라인 콘텐츠로는 캠브리지 멤버스의 팝업스토어가 10월 말부터 주요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더 타임리스 클래식’을 테마로, 소비자들이 클래식 수트와 울 소재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최다니엘이 캡슐 화보 콘텐츠에서 착용했던 제품을 포함한 캠브리지 멤버스의 2024년 F/W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