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Hot Issue

김희애, 카디건이 달라졌어! 완연한 봄날 드레스업 니트룩 팩트 체크

옷입기 애매한 날씨의 간절기 시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 카디건이다. 하이엔드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은 뮤즈 김희애와 기품있는 드레스업 니트룩을 선보였다.

2024.04.10



옷입기 애매한 날씨의 간절기 시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 카디건이다.

한낮에는 포근함까지 느껴지는 완연한 봄날씨가 찾아오면서 쉽게 입었다 벗었다 할 수 있어 화창한 봄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만한 카디건은 아우터 역할 뿐만 아니라 단독 아이템을 포함해 하의 매치에 따라 포멀과 캐주얼 두가지 분뒤기를 모두 연출할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특히 운동이나 외출 시 겹쳐 입는 커버업 스타일링으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뽐낼수 있어 간절기 시즌 없어서는 안될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이다.

간절기 카디건은 보온성이 강조된 제품보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간편하게 걸칠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은 뮤즈 김희애와 함께 차분하면서도 서정적인 브랜드 코어를 중심으로 섬세한 실루엣과 모노톤 컬러웨이의 우아한 드레스업 니트룩을 선보였다.

김희애가 함께한 '쁘렝땅' 카디건은 전국 백화점의 쁘렝땅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브랜드 공식 SNS 등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 한여름까지 쭉...크로셰 니트 카디건



성긴 짜임의 크로셰 조직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 팬시얀으로 편직한 카디건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쉽고 스타일링 연출에 용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트위드 카디건은 청바지와 함께 단품으로 착용하면 경쾌한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김희애처럼 하이슬릿 롱 스커트와 함께하면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간절기룩을 연출한다.




▶ 니트의 무한 변신! 우아한 드레스업 니트룩



내추럴한 터치감의 '쁘렝땅' 니트 카디건은 크롭 기장의 7부 소매 디자인으로 한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멋스러운 아이템이다. 

코튼, 폴리 혼방사로 편직한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전체 케이블 조직에 문장 단추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같은 소재의 롱스커트와 함께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김희애는 상, 하의 셋업으로 착용해 격식있는 자리에서 돋보이는 세련되고 우아한 드레업 니트룩을 연출했다.


▶ 봄부터 여름까지 만능템, 크로셰 맥시 카디건



계절이 바뀔때마다 늘 찾게 되는 카디건은 레이어링하기에도 좋고, 단독으로 입기에도 제격인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액세서리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의 긴 기장의 드랍 숄더 니트 카디건은 스카시 조직으로 긴 기장감이 멋스럽고 새로운 느낌을 부여하며 한여름에는 리조트룩에도 제격이다.


김희애는 와이드 핏 데님 팬츠와 화이트 맥시 카디건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 간절기에 딱! 우아한 트위드 니트 투피스룩



겉옷을 걸치기 애매한 간절기 시즌 고급스런 소재와 우아한 디자인, 유연한 스타일링의 트위드 니트 투피스룩은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맵시를 뽐낼 수 있다.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니트 투피스는 섬세한 조직의 니트 트리밍과 은은한 메탈이 고급스러운 트위드 니트 재킷과 스커트 셋업으로 디테일이 멋스러운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룩을 연출한다.


트위드 카디건은 청바지와 함께 단품으로 착용하면 경쾌한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크로셰 카디건>>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크로셰 카디건>>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7부
카디건>>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7부 
카디건>
>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맥시 카디건>>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맥시 카디건>>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트위드 니트 재킷>>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트위드 니트 재킷>>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