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휠라 키즈, 체험형 메가스토어 스타필드 수원점 키즈 핫플 등극 인기 만점

오픈 3일간 일평균 500명 방문, 5일간 매출 3200만원…VR테니스 휠라더매치, 운동화 꾸미는 꾸미스튜디오 인기

2024.02.08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휠라 키즈가 역대급 규모의 체험형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며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한 어린이들의 명소로 등극했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스타필드 수원에 선보인 체험형 메가스토어가 오픈하자마자 괄목할 만한 매출과 방문객 수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휠라 키즈의 체험형 메가스토어는 스타필드 내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로, 26일 공식 오픈일부터 3일간은 일평균 500명씩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오픈하자마자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실제 매출도 24일 사전 오픈일부터 5일간 3200만원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휠라 키즈가 스타필드 수원의 이른바 키즈 핫플로 인기를 끌며 괄목할만한 매출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데는 아이들의 체험형 놀이터를 컨셉으로 한 차별화된 매장 구성이 큰 역할을 했다. 


7m 대형 LED 스크린을 보며 VR 테니스 경기를 할 수 있는 휠라더매치와 구매한 신발을 블링블링한 비즈로 꾸며 나만의 특별한 신발로 만들 수 있는 꾸미스튜디오를 구성해 매장을 아이들이 꼭 한번 들러야 하는 명소로 만들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VR 테니스 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객들의 줄이 이어졌고, 아이들이 꾸미스튜디오에서 운동화 비즈 꾸미기를 하는 동안 편안하게 쇼핑을 즐긴 부모님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휠라 키즈 메가스토어는 단순한 매장의 기능을 넘어 기존에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업그레이드된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했다”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스포츠를 즐기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친화적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