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디디에 두보, 가장 완벽한 홀리데이 선물 위한 신민아의 주얼리 공개

‘허리 업, 산타!’ 홀리데이 캠페인과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 포인트의 주얼리 제안

2022.11.25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2022년 F/W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매년 ‘Hurry up, Santa’라는 슬로건 아래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지속적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과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을 중심으로 제안한다.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과 디테일로 차별화된 디자인 포인트의 데일리 주얼리 미스 두 컬렉션과 올해 새롭게 출시된 몽 파리 컬렉션을 20만원에서 4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델 신민아가 착용한 미스 두 컬렉션의 더블디(DoubleD) 귀걸이와 목걸이는 디디에 두보 브랜드명의 D를 입체감 있게 디자인하여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무난하면서도 디테일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지난 8월 말에 출시됐던 2022년 F/W 몽 파리 컬렉션 제품은 ‘빛으로 그리는 리듬’ 이라는 테마로 디자인됐으며, 마치 유성을 연상시키는 ‘에뜨왈 꼬메트’ 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