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NBA키즈, 발 끝까지 라인 확장! 스니커즈 라인 첫 런칭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에 탄탄한 기능성과 스타일 눈길…인플루언서 통한 마케팅 진행

2022.09.29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브랜드 최초로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하며 키즈 종합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다고 밝혔다.

NBA키즈는 그동안 스포티한 무드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접목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 

스니커즈 라인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동시에 일상과 야외활동 어디서나 예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모든 제품에는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 움직임을 탄탄히 받쳐주면서도 우수한 복원력을 갖춰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또 아웃솔은 접지력이 높은 러버 소재를 사용해 농구코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 시의 안전성을 더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브루클린 네츠 코트 스니커즈는 신고 벗기 편한 미드 스니커즈와 발목을 덮는 하이 스니커즈의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브루클린 네츠 팀 아트웍 포인트 및 블랙과 화이트의 색감이 돋보여 시크하지만 경쾌한 무드를 느끼게 한다. 

LA레이커스 코트 하이 스니커즈도 발목을 덮는 높이의 운동화로 LA레이커스 팀 컬러인 보라색과 노란색의 배색 포인트로 한층 발랄함을 더했다. 

이 밖에 액티브한 NBA 로고와 청키한 아웃솔이 특징인 NBA 청키 미드 스니커즈도 함께 출시되었다.

이번 스니커즈 라인은 출시 2주만에 리오더를 검토하는 등 발매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NBA키즈는 앞으로 키즈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 서포터즈 ‘느바루키’와 함께 개성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등 관련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