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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셔널지오그래픽, 가을 매출 쾌청 4주간 의류 매출 전년비 63% 신장

간절기 활용도 높은 실용적인 맨투맨, 바람막이, 트레이닝·우븐 세트 등 판매 호조

2022.09.22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올해 처서(8월 23일)를 기준으로 4주간의 가을 의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2021년 8월 23일~9월 18일) 대비 63% 오른 것으로 집계됐다고 22일 밝혔다.


복종별로 살펴보면 간절기 제품들이 매출을 견인하면서 맨투맨, 바람막이류, 트레이닝/우븐 상하의가 판매 호조를 기록했다.

인기도가 높았던 우븐 상하의의 경우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아르켈론 제품이 대표적이다. 

아노락 스타일의 상의와 팬츠를 한 세트로도 착용할 수 있으며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간절기 바람막이 스타일로 편안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에 대해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처서를 기점으로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약 2주간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 관계자들과 상품설명회를 진행하고 하반기 실적 성장을 위한 자리를 가지며 세일즈 향상이 데이터로 나오고 있다”며 “기온이 점점 하락할수록 전 복종 별로 매출 신장이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모델인 배우 김다미와 함께 한 첫 브랜드 캠페인 ‘이 계절, NA답게’를 이달부터 전개 중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