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미쏘, 핏업 팬츠 인기 만점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8만장 돌파

한국 여성 체형에 맞는 핏과 길이감 구현, 와이드핏과 부츠컷, 일자컷 외에 데님 라인 추가

2022.06.21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대표 상품 ‘핏업팬츠’(FIT UP PANTS)가 누적 8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랜드 미쏘의 핏업팬츠는 내 키와 체형에 딱 맞게 ‘나만의 핏(Fit)을 업해준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 출시됐다. 

한국 여성에게 가장 잘 맞는 체형별 핏과 길이감을 구현한 미쏘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160cm와 165cm 두 가지 버전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와이드핏과 부츠컷, 일자컷까지 다양한 핏으로 출시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코디할 수 있으며, 올해 데님 라인까지 추가하면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핏업팬츠는 출시한지 1년 만에 누적 8만장 이상을 판매하며 미쏘의 핵심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올 여름 신상품 라인에는 라이트카키, 다크블루 등 고급스럽고 시원한 소재를 더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신규컬러까지 추가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핏업팬츠는 다른 SPA 브랜드와 비교해 ‘한국 여성의 체형에 잘 맞는 브랜드’인 미쏘의 강점을 극대화한 상품”이라고 말하며, “신상품을 출시할 때마다 1주일 간 5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할 정도로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았다”라고 말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