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헨리코튼, 김지석·이장원 스타일링 프로젝트 인기 온라인 매출 190% 신장

스핏파이어와 파일럿코트와 스핏파이어 점퍼, 코듀로이 체크 셔츠 등 인기 만점

2021.11.2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면서 온라인 매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헨리코튼은 지난 2년 동안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온라인 유통과 컨텐츠에 힘써왔다. 

특히 10월 말 배우 김지석과 페퍼톤스 이장원이 함께 출연하는 스타일링 프로젝트 영상이 인기를 얻으면서 온라인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

이 영상은 코오롱몰과 헨리코튼 유튜브 채널, SNS에 공개됐으며, 이후로 한 달간 헨리코튼의 온라인 매출 신장율은 전년비 190%를 기록했다.

영상 속에서 소개한 상품들의 판매도 긍정적이다. 헨리코튼의 베스트셀러인 스핏파이어와 파일럿코트 뿐 만 아니라, 새로운 시그니처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핏파이어 점퍼와 함께 코듀로이 체크 셔츠 또한 전년비 판매 신장율 160%를 보이는 등 고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헨리코튼은 김지석·이장원의 스타일링 프로젝트 2탄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2탄에서는 이장원이 김지석의 코디네이터가 되어 겨울철 촬영장 출근룩, 1박2일 여행룩, 친구들과의 캠핑룩 세 가지 TPO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