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폴햄, NC 불광점과 부산대점 등 대형매장 오픈 박차

연말까지 5개 매장 추가 오픈 등 공격적 유통 행보 매출 드라이브 가속

2021.09.24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최근 NC 불광점에 이어 NC 부산대점 등 대형 직영 매장을 연이어 오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폴햄은 9월 1일 현대 시티 대구 아울렛에 108평 규모의 대형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9월10일에 NC 불광점(103평), 9월 17일에는 NC 부산대점(154평)까지 대형 직영 매장 3곳을 연이어 오픈했고, 연말까지5개 매장을 추가로 신규 오픈할 계획이다.  


폴햄은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도 공격적인 대형 직영 매장 오픈으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컨셉을 담은 시즌 상품의 임팩트 있는 구성과 철저한 사전 프로모션 기획으로 오프라인 매출의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이미 상반기에 오픈한 NC 송파, 스퀘어원 인천점 등의 대형 직영매장들이 캐주얼 조닝에서 활력을 불어 넣는 등 선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일교차가 큰 날씨에 대비해 고객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해 FW 아이템 출시를 앞당겨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감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셔츠 그룹과 따로 입어도, 셋업으로 입어도 활용도 높은 맨투맨&스웻 팬츠류, 부드럽고 포근한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폴햄은 10월 1일 180평 규모의 롯데마트 통영점 및 10월 22일 폴햄키즈와 함께 복합 매장인 200평대의 발안 직영점도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