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이재수 동광인터내셔날 회장,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동탑산업훈장

1998년 창업 이후 숲, 비지트인뉴욕, 애드호크의 성공적 런칭과 성장 공로 인정

2021.06.09



 

↑사진 = 이재수 동광인터내셔날 회장


이재수 동광인터내셔날 회장이 6월 7일 개최된 국내 중소기업의 최대 행사인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날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힘! 중소기업’이란 슬로건 아래 제 32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를 개최했다.


김부겸 국무총리와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의 참석 하에 모범 중소기업인, 모범 근로자, 육성 공로자, 우수 단체에 산업훈장 15점, 산업포장 12점, 대통령 표창 32점, 국무총리 표창 33점 등 정부포상과 장차관급표장이 수여됐다.


이날 이재수 회장은 1998년 창업 이후 자체 패션 브랜드인 「숲」 「비지트인뉴욕」 「애드호크」를 성공적으로 런칭 및 성장시키며 국내 패션 업계를 발전시킨 공로로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수훈에 대해 이재수 회장은 “창업 이래 한국에서 만들어진 자체 패션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성공시켜 K-패션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이고자 노력해왔다”면서 “능력과 책임감이 있는 전 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상품기획과 생산 등에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도입해 전사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