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네파 키즈, 100년 전통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 컬렉션

컬러풀한 즐거움을 테마로 하리보 캐릭터의 골드베어와 로고 디자인에 활용

2021.05.04


 

「네파 키즈」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젤리로 유명한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함께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들의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올 S/S 시즌 네파 키즈가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세번째 시리즈다.


「네파 키즈」의 이번 캡슐 컬렉션은 ‘컬러풀한 즐거움’을 테마로 하리보의 캐릭터 골드베어와 로고를 디자인에 활용한 트레이닝 세트, 티셔츠, 원피스를 비롯한 의류 제품과 신발, 크로스백, 모자 등의 용품으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하리보 하프 슬리브 세트는 가슴의 하리보 로고플레이와 측면에 골드베어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상하의 트레이닝 세트 제품이다. 코튼 혼방 소재의 티셔츠와 5부 팬츠로 구성됐다.


하리보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하리보 골드베어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코튼 소재의 멀티 스트라이프 티셔츠다.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에 귀여운 골드베어가 더해져 경쾌한 키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하리보 젤리 그래픽 원피스는 풍성한 셔링 스커트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하게 코디 가능한 여아용 원피스 제품이다. 하리보 젤리와 하트 모티브의 사랑스러운 그래픽이 특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