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프로젝트엠, 순발탱방 콜라보 컬렉션 팝업 인기 만점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매출 1주일 2억…고양이 가족 스토리 착한 소비로 이어져

2021.05.04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감성 콜라보로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젝트엠」은 지난해 이어 올해에도 제주도 고양이 가족의 감동 스토리를 담은 ‘순살탱방’ 콜라보 2021 S/S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셋이 합쳐 세 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고양이 삼형제와 강아지 방구가 가족을 이루며 살아가는 감동 스토리를 담은 순살탱방 콜라보는 유기동물들에 대한 관심과 함께 착한 소비로까지 이어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젝트엠」은 지난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된 순살탱방 팝업스토어에서 일주일간 매출이 2억원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관심을 제대로 받았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순살탱방 뉴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7일간 1+1의 파격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만났으며 쿨텐션 소재의 컬러풀한 반팔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피케 등 다양한 스타일이 인기를 끌었다.


여기에 순살탱방 가족의 일상을 위트있는 일러스트와 자수, 패치 워크로 표현된 스타일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개최한 스타필드 고양 주 고객층이 가족 단위가 많아 패밀리룩, 커플룩으로 인기가 높았다”며 “이와 함께 관련 코디 상품들까지 매출로 이어지며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엠」은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로 얻은 순살탱방 콜라보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보살핌이 필요한 유기동물들과 동물 보호단체 사료 후원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