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닥스, 시니어 모델 그룹 ‘아저씨즈’의 이정우와 온라인 콘텐츠 공개

티톡 인기 영상 조회수 970만회의 패션 크리에이터, 쉽게 따라할수 있는 여름룩 제안

2021.05.03


  

LF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시니어 모델 그룹 ‘아저씨즈’의 리더 이정우와 함께한 온라인 화보 콘텐츠를 공개했다.


최근 패션업계에서 시니어 모델 열풍이 부는 가운데 「닥스」는 시니어계 BTS로 불리는 ‘아저씨즈’의 리더 이정우와 함께 화보 콘텐츠를 촬영했다.


「닥스」는 새로운 것에 계속 도전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대표 아이콘이 활약하는 콘텐츠를 공개해 시니어도 충분히 젊고 개성 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2030 소비자가 열광하는 시니어 모델을 전면에 등장시켜 MZ 세대 고객과도 색다른 방식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아저씨즈’는 평균 나이 60대 남성 6명으로 구성된 시니어 모델 그룹으로 포멀룩과 캐주얼룩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전 세대가 인정할만한 패션 센스를 자랑한다.


패션을 활용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 업로드된 아저씨즈의 인기 영상은 조회수 970만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닥스」와 함께한 아저씨즈의 리더 이정우는 특유의 패션 감각과 연륜에서 묻어 나오는 여유로운 멋으로 인기의 중심에 있다.


화보 속 이정우는 「닥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하우스체크 배색 피케 반팔 티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가벼운 촉감의 아이보리색 티셔츠에 발목까지 떨어지는 진청바지를 매치하고 네이비색 스카프로 포인트를 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름룩을 완성했다.


또, 깔끔한 화이트 카라 티셔츠와 슬랙스에 스톤 워싱 데님 점퍼를 더해 센스 있는 캐주얼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