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탑텐, 요가·애슬레저 이어 언더웨어 ‘밸런스’ 라인 런칭

여성 브라 브리프 세트, 남성 브리프 등 4개 스타일에 13개 컬러로 구성

2021.04.07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4월, 언더웨어 라인 ‘밸런스’를 첫 런칭한다.


밸런스는 「탑텐」이 지난해 요가복, 애슬레저웨어의 성공적 런칭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이다.


여성라인과 남성라인으로 총 4가지 스타일과 13가지 컬러로 구성된 밸런스 언더웨어는 「탑텐」의 주력 아이템 쿨에어, 온에어로 입증된 소재 개발과 가성비를 내세워 기능성과 가격을 함께 고려했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패턴 개발로 편안함을 극대화 했으며 여성 브라의 경우 고탄력 3D 일체형 몰드로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살릴 수 있다. 또한 브라 날개형 밴드가 옆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주며 후크 디테일도 피부자극이 없도록 섬세하게 마무리했다.


남성 브리프는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한국 남성들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밸런스 여성용 브라와 브리프 세트는 기본 화이트와 블랙부터 파스텔 톤의 누드, 핑크, 블루까지 5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브라 6사이즈(75AB~85CD)와 브리프 5사이즈(S~XXL)로 구성됐다.


또한 2가지 스타일의 남성 브리프는 블랙, 그레이, 레드, 블루 등 8가지 컬러로 4사이즈(M~XXL) 팩 상품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