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헤지스, 집콕족 위한 원마일웨어 전용 라인 '애니웨어' 출시

보관 쉽게 전 제품에 고리 부착, 폴리와 스판겍스 혼용 편리함 극대화

2020.09.28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 원마일 웨어 전용 라인 ‘헤지스 애니웨어(HAZZYS ANYWEAR)’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헤지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패션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원마일 웨어 시장을 겨냥해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을 전략적으로 선보인다.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은 실내와 실외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꾸안꾸 패션에 어울리는 맨투맨, 가디건 등의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은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 소재를 혼용해 사용, 맨투맨 티셔츠 등 일반 캐주얼 아이템 대비 신축성이 뛰어나 집에서 소파에 눕거나 누워있거나 테이블에 앉는 등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대부분의 제품에 세미 오버핏을 적용해 실내에서는 편안함을, 외출 시에는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의 전 제품에 간단하게 옷을 걸 수 있는 고리가 부착되어 있어 실내, 외 어디서든 간편하게 옷을 보관할 수 있으며, 맨투맨 티셔츠의 넥 뒤에 달린 고리를 활용해 옷걸이가 필요 없이 손쉽게 옷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가디건과 후드 티셔츠에는 히든 포켓이 적용되어 외출 시 가방이나 지갑을 별도로 챙길 필요 없이 핸드폰 등 간단한 소지품을 보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