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마크엠, 돌아온 맨투맨의 계절! 힙한 맨투맨 코디법 제안

오버 핏, 로고, 그래픽 맨투맨 이용한 힙한 가을 스트리트 스타일링 제안

2020.09.28


 

올해 유독 길었던 장마가 지나가고 아침저녁으로 부는 선선한 바람에 가을 패션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만능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는 맨투맨을 활용한다면 힙한 느낌의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신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맨투맨 연출법을 제안한다.


맨투맨은 봄, 가을은 물론 겨울에도 이너로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때문에 본인에게 잘 맞는 핏을 알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오랜 기간 두고두고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오버 핏 맨투맨 티셔츠는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로고 맨투맨은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빈티지 워싱 디테일의 심볼 맨투맨은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청바지를 매치한다며 데일리로 입기 좋은 스트리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그래픽 맨투맨 또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맨투맨 중 하나이다. 그래픽 맨투맨은 유니크한 감성의 그래픽 아트로 재미 요소를 더해 힙한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다. 여기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스트리트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