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코오롱FnC 아카이브앱크, 서울숲에 오프라인 쇼룸 오픈

낯선 도시의 작은 살롱 테마로 롱부츠, 앵클 부츠, 다양한 백 등 매력적인 실루엣 제안

2020.09.28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양가죽 소재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서울 성수동 서울숲에 단독 쇼룸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를 공식 오픈한다.


새 쇼룸은 「아카이브 앱크」가 지닌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2층 규모의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는 브랜드의 페르소나가 실제 생활할 법한 집과 업무 공간, 그 중간 정도를 보여주는 ‘아틀리에(공방)’ 형태다.


총 5개의 방을 「아카이브 앱크」의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빈티지 디자이너 가구들로 배치해 아틀리에 형태의 공간을 만드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와 함께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채로운 콘텐트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아카이브 앱크」는 낯선 도시 속 작은 살롱에서의 이국적인 밤 ‘에므브와 살롱(èmouvoir salon)’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전개한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롱부츠, 앵클 부츠, 다양한 크기의 백 등 「아카이브 앱크」만의 매력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카이브 앱크」는 비즈니스 우먼을 타깃으로 소프트 램레더(양가죽)을 적용한 슈즈와 백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