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신세계, 에센셜 스킨케이 브랜드 '오노마' 공식 런칭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 진행, 에센스 레이어링 방식 통해 스킨케어 솔루션 제안

2020.05.22


 

신세계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를 공식 런칭한다.


「오노마(onoma)」는 그리스어로 이름과 명성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우리 모두가 고유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피부 역시 저마다 다른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믿음에서부터 출발했다.


획일화된 피부 이상향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개인이 가진 피부 잠재력에 집중했다. 이런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에센스 레이어링 방식을 통해 내 피부에 맞춘 듯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각각의 에센스는 고유의 컬러를 가지고 있어 전문적인 상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 수 있다.


피부 고민에 따라 미백, 수분, 스팟케어(블레미시케어), 탄력, 진정, 토탈케어(안티에이징)로 나뉘고,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2개 이상을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이드 타입의 묽고 투명한 에센스부터 펌프 타입의 영양감 있는 에센스 순으로 레이어링해 사용할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