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세정 올리비아비, 디테일 살린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 출시

여유로운 핏감에 허리 스트랩과 뒷면 트임으로 부담없는 스타일링 제안

2020.03.27



 

봄을 알리는 아이템 중 트렌치코트를 빼놓을 수 없다. 올해 트렌치코트는 격식 있는 무드에서 벗어나 핏감과 디테일을 살려 가볍고 편안하게 걸칠 수 있는 제품이 강세일 것으로 보인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는 데일리로 입기 좋은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


「올리비아비」는 지난해 8월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에서 런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온라인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힘쓰고 있다.


런칭 초반 상의 중심의 기본 아이템 전개에서 나아가 올해는 트렌치코트와 루즈핏의 코튼 블라우스, 스탠다드 슬림핏의 슬랙스 팬츠 등 간절기에 두루 활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올리비아비」 봄 시즌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는 여유로운 핏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허리 스트랩과 제품 뒷면 트임이 있어 어느 체형이나 부담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심플한 레글런 스타일로 다양한 룩에 매칭이 가능해 활용도가 좋다. 컬러는 베이지, 네이비, 브라운 3가지로 출시됐다.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 소매는 버클 대신 매듭 소매로 디자인해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볼륨감 있는 소매를 연출할 수 있다. 톡톡한 원단 감촉의 코튼 소재는 안정적인 형태감을 유지함으로써 멋스러움을 배가시킨다.


이 외에도 시선을 사로잡는 잔잔한 체크 패턴을 가미한 트렌치코트 하나로 원 포인트룩을 즐길 수 있다.


「올리비아비」의 싱글 버튼업 체크 트렌치코트는 차분한 브라운 컬러의 체크 패턴으로 트렌치코트 고유의 시크한 멋을 살릴 수 있다. 가벼운 폴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