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슈콤마보니, 엄마와 함께 미니미 슈즈룩 키즈 라인 전개

성인 베스트셀러 아이템 플라워밤, 보라보라 등 2개 라인 키즈 스니커즈로 출시

2020.03.27


  

코오롱FnC의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새롭게 키즈 라인을 출시해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키즈 아이템은 ‘플라워밤(FLOWERBOMB)’과 보라보라(BORABORA)’ 두 가지 라인으로 「슈콤마보니」 성인 아이템 베스트셀러를 키즈 아이템으로 동일하게 출시한 것.


특히 플라워밤과 보라보라 성인 아이템은, 꾸준히 사랑 받은 「슈콤마보니」의 시그너처 아이템이다.


플라워밤은 슬립온 스니커즈 형태로, 2016년 가을겨울에 선보여, 시즌마다 업그레이드 되며 8차 리오더까지 진행된 바 있다.


보라보라는 샌들 형태로 2018년 봄여름 시즌에 출시한 후 편안한 착화감과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키즈 아이템을 출시로 엄마와 딸이 함께 「슈콤마보니」 트윈룩을 연출할 수 있게 됐다.


플라워밤은 슬립온 타입으로, 플라워 모티브 디테일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인디 핑크와 어디에나 착장하기 좋은 블랙 컬러 두가지로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간편함을 갖췄다.


보라보라 샌들은 「슈콤마보니」의 베스트셀러로 매년 사랑 받고 있는 프릴 디자인 샌들이다. 핑크와 네이비 두가지 컬러로 여름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 배색과 풍성한 프릴 디테일이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다.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 있어 아이가 직접 신발을 신고 벗기가 쉽고 발등을 감싸는 형태로 아이가 활동하기에 편하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