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직진 대군' 문상민, 스타일리시한 댄디 수트룩 청담동 럭셔리 플래그십 나들이

펜디, 청담동 플래그십 ‘팔라초 펜디 서울’ 2026 S/S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원지안, 문상민 참석

2026.02.03



배우 문상민이 스타일리시한 댄디 수트룩으로 청담동 럭셔리 브랜드 플래그십 나들이에 나섰다.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가 지난 2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팔라초 펜디 서울’에서 2026 S/S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펜디의 2026 S/S 시즌 컬렉션을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로, 로맨틱한 우아함이 깃든 여유롭고 컬러풀한 무드와 가볍고 유연한 실루엣을 통해 시각적인 매력을 담았다.


현장에는 배우 원지안과 문상민이 참석해 컬렉션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날 문상민은 네이이비 니트와 플라워 패치 디테일이 더해진 수트를 착용해 차분한 컬러를 베이스로 시즌의 주요 디테일을 강조했다. 


여기에 남성 백 컬렉션의 새로운 아이콘 ‘펜디 루이(Lui)’ 백을 매치해 절제된 실루엣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모던한 룩을 선보였다.


한편 문상민은 KBS2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서 도월대군 이열 역을 맡아 로맨스와 액션, 코믹을 넘나드는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