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Photo

[패션엔 포토] 이영애, 추위 속에도 빛난 우아한 품격! 그레이시 카키 셋업 럭셔리 나들이룩

보테가 베네타 2026년 여름 프라이빗 뷰…이영애, 문가영, 김선호, 홍경, 미야오 수인,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등 참석

2026.01.28



배우 이영애가 그레이시 카키 셋업 럭셔리 나들이룩으로 우아한 품격을 드러냈다. 


이영애는 1월 28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보테가 베네타 2026년 여름 프라이빗 뷰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이영애는 톤 다운된 그레이시 카키 컬러에 구조적 실루엣이 돋보이는 롱 코트와 롱 스커트 셋업에 차분한 베이지 셔츠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감성의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이날 행사는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이스 트로터의 데뷔작 2026 여름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열린 이벤트로, 이영애, 문가영, 김선호, 홍경, 미야오 수인,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태국 배우 칸야위 송무앙, 듀 지라왓 등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 10월 종영한 KBS 2TV 토일드라마 '은수 좋은 날'에 출연했다.


'은수 좋은 날'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범죄의 세계에 발을 들인 평범한 주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인간의 욕망과 속죄, 선택의 무게를 깊이 있게 풀어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