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블랙핑크 로제, 이유있는 세계 1위 얼굴! 여신미 뽐낸 오프숄더 하이슬릿 드레스룩

2025.12.31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선정된 블랙핑크 로제가 오프숄더 하이슬릿 드레스룩으로 아름다운 여신미를 뽐냈다.

로제는 30일 자신의 채널에 “이제 한 해가 끝나기 전에, 그래미 뮤지엄에서 소중한 친구 서컷과 함께한 밤을 떠올려봅니다. 저를 초대해 주신 그래미 뮤지엄과 세계 최고의 인터뷰어가 되어 주신 서킷에게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의 연말 인사와 함께 그래미 뮤지엄 행사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로제는 쇄골 라인과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난 스카이 블루 컬러의 오프숄더 하이슬릿 드레스룩으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여신미를 드러냈다. 

특히 로제는 미국 영화 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가 선정한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에 올랐다.

현지 시각 28일, TC캔들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The 100 Most Beautiful Faces of 2025)’ 순위에서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여성 부문 1위를 기록했음을 알렸다. 

로제는 지난해 10월 가수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곡 ‘APT(아파트)’가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바 있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7월 K팝 걸그룹 최초의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16개 도시, 33회차에 걸친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전개 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