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송혜교, 미리 만나는 봄! 우아한 봄의 미(美)학 하이엔드 페미닌 스프링룩

시선인터내셔널 미샤, 송혜교와 완성한 우아한 절제미 2026년 프리 스프링 캠페인 공개

2025.12.30


배우 송혜교가 우아한 절제미로 아름다운 봄의 미(美)학를 연출했다.

송혜교는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와 함께한 2026년 PRE-SPRING 캠페인 화보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봄 스타일을 선보였다. 


미샤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 선보인 캠페인에서 ’Capture the Moment‘를 컨셉 아래 일상 속 스쳐 지나가는 순간들을 미샤만의 절제된 우아함과 감각적인 시선으로 담아냈다. 

미샤는 이번 시즌을 통해 자연스럽게 흐르는 시간 속에서도 빛나는 여성의 순간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브랜드 고유의 미학을 한층 깊이 있게 풀어냈다.  

화보 속 송혜교는 특유의 고급스럽고 차분한 아우라로 미샤의 2026년 PRE-SPRING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베이지 컬러의 롱코트를 착용해 클래식한 우아함을 연출하는가 하면, 구조적인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유연한 실루엣의 블라우스,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시크 무드를 완성했다.


이 외에도 배색 원단이 돋보이는 플레어 원피스, 지퍼 여밈 디테일의 레더 재킷과 금속 버튼 장식 니트, 플리츠 실루엣의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PRE-SPRING 룩을 제안한다.

특히 크림 컬러 재킷과 생기 있는 그린 컬러 카디건, 데님 팬츠 스타일링과 화사한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플로럴 패턴의 카디건, 비딩 스커트 스타일링은 다가오는 봄의 설렘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10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특별 출연해 대중과 만났다.

또한, 공유와 호흡을 맞추는 노희경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로 컴백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