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아이디룩 아페쎄, 노르웨이 커피 브랜드 푸글렌과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로고와 심볼 결합한 티셔츠, 토트백, 키링, 텀블러, 머그, 드립백 등 총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

2025.12.22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노르웨이 커피 브랜드 푸글렌(Fuglen)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오는 12월 23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국 단독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캡슐로, 각자의 방식으로 일관된 철학을 이어온 두 브랜드가 조용하지만 분명한 취향을 공유하며 탄생했다.


캡슐 컬렉션에는 아페쎄의 미니멀한 로고와 푸글렌을 상징하는 새(bird) 심볼, 로고를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푸글렌의 커피 머그와 아페쎄 레터링 쿠키가 어우러진 독창적인 아트워크가 더해져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푸글렌은 1963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산미있는 노르딕 스페셜티 커피와 빈티지 가구로 꾸며진 공간을 통해 단순한 커피를 넘어 하나의 문화적 경험을 제안해왔다. 

일본, 인도네시아에 이어 2024년 서울 상수동에 한국 첫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후, 국내 커피 마니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을 대표하는 아페쎄와 북유럽 감성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푸글렌의 만남은 패션과 커피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통해 입고, 마시고, 여유를 즐기는 일상의 순간을 하나의 감도로 연결한다.

아페쎄x푸글렌 캡슐 컬렉션은 티셔츠, 토트백, 키링, 텀블러, 머그, 드립백 등 총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아페쎄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푸글렌 서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