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Style
이유비, 더 러블리 레이어링 믹스매치! 소프트한 컬러 팔레트의 겨울 레이디룩
2025.11.27

배우 이유비가 감각적인 레이어링의 겨울 레이디룩으로 더 러블리해진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유비는 여성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이프네와 함께한 2025년 F/W 겨울 컬렉션 화보에서 겨울 감성이 가득한 겨울 코디 아이템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유비는 깊어진 겨울의 감성을 담아, 소프트한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핸드메이드 코트와 다운 점퍼, 니트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레이어링해 계절감 있는 실루엣과 텍스처를 강조해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유비는 베이지 컬러의 퍼 무스탕 재킷에 체크 프릴 원피스와 블랙 와이드 데님팬츠를 매치해 페미닌하면서도 유니크한 겨울 레이어드룩을 완성했다.
또 라이트 베이지 컬러의 숏자켓에 배색 니트 베스트와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블랙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프레피룩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보온성과 퀄리티를 높인 모카 컬러의 알파카 롱코트에 아이보리 컬러의 패턴 니트 베스트와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하면서도 감성적인 겨울 롱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브라운 컬러의 덕다운 숏패딩에 아이보리 레터링 맨투맨과 베이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겨울룩을 연출했다.
마지막으로는 멜란지 베이지 컬러의 루즈핏 핸드메이드 롱코트에 브라운 트임 니트와 화이트 레이스 티셔츠를 레이어링하고 연청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1990년생으로 35세인 이유비는 지난 2023년 '7인의 탈출'에 이어 2024년 '7인의 부활'에서 한모네 역을 맡아 악역으로 열연했다.
한편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다인의 언니이다.
동생 이다인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 지난해 2월 딸을 출산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