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Fashion News
에이션패션 알래스카, 노윤서와 함께 시원한 여름 핏 ‘에어리콜 시리즈’ 런칭
쿨코튼, 쿨텐션, 소로나 등 3가지 소재 라인업으로 가볍고 시원한 여름 제안
2025.04.21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알래스카(ALASKA)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에어리쿨(AIRY+COOL)시리즈를 런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리쿨(AIRY+COOL)은 쿨코튼, 쿨텐션, 소로나 등 3가지 소재 라인업으로 기능성은 물론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에 다양한 스타일을 갖추었다.
알래스카 2025년 S/S시즌 캠페인에서 배우 노윤서가 착용한 쿨코튼 라인의 크롭 반팔 티는 스트레치 기능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데일리 웨어로 적합하며, 산뜻한 라이트 옐로우 컬러에 크롭 기장으로 경쾌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알래스카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쿨텐션 라인 그래픽 티셔츠는 구김이 적고 수분 흡수와 건조가 빨라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다.
하루 종일 착용해도 바로 입은 듯한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루즈 핏과 옆트임 디테일로 활동성을 더했다.
소로나 티셔츠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원사 사용으로 석유계 폴리에스터 소재보다 탄소 배출량이 적어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주목 받고 있다. 반복 세탁과 마모에도 강한 내구성까지 갖춰 여름시즌의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알래스카 에어리쿨 시리즈는 가볍고 쿨링감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캠핑, 트레킹 등의 야외 활동부터 일상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
컬러에 있어서도 화이트, 아이보리부터 라이트 핑크, 라이트 퍼플, 브라운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