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패션엔 포토] 모델 아이린, 5월 결혼 앞두고 열일! 더 러블리해진 랩 롱 원피스룩

크리스찬 디올 : 디자이너 오브 드림스 전시회...김연아, 지수, 한소희, 기은세, 조이현, 김민주, 노정의, 배윤영 등 참석

2025.04.19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모델 아이린이 랩 롱 원피스룩으로 더 러블리해진 미모를 발산했다.


아이린은 18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의 ‘크리스챤 디올: 디자이너 오브 드림스(Christian Dior: Designer of Dreams)’ 전시회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아이린은 블랙 가죽 이너에 카멜 랩 롱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나들이룩으로 러블리하면서도 고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블랙핑크 지수, 배우 한소희, 김연아, 조이현, 김민주, 노정의, MEOVV 나린, 남주혁, 세븐틴 민규, TOMORROW X TOGETHER, 로몬, 기은세, 아이린 킴, 박희정, 배윤영, 차준환, 장성우, 홍태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전시회는 4월 19일부터 7월 13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열린다.


한편 아이린은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며 '겟잇스타일', '케이 스타일', '팔로우미3'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활약했고,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장신 골키퍼로 활약한 바 있다.


아이린은 오는 5월 23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