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Style
최지우, 오랜만의 성수동 팝업 나들이! 심플한 셔츠 하나로 끝낸 동안 데일리룩
이너프원, 톰그레이하운드 팝업...최지우, 이동욱, 안소희, 연우진, 김래원, 권나라 참석
2025.04.09배우 최지우와 이동욱, 안소희, 연우진, 김래원, 권나라가 성수동을 뜨겁게 달궜다.
4월 8일 성수동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이너프원(EnoughOne)’의 톰그레이하운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가 열렸다.
최지우, 이동욱, 안소희, 연우진, 김래원, 권나라는 이날 각기 다른 매력으로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최지우는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내추럴한 심플룩으로 동안 미모를 발산했다.
이너프원은 한섬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멀티 브랜드 스토어 '톰그레이하운드(TOM GREYHOUND)'의 브랜드로 미니멀하고 매일 손이 가는 편안하고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데일리룩을 추구한다.
성수동에 위치한 톰그레이하운드 성수점에서 열린 이너프원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너프원이 제안하는 ‘하나만으로 충분한’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확인 가능하다.
1975년생 올해 50세인 최지우는 지난 2018년 9세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2020년 마흔여섯의 나이에 딸을 품에 안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