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Style

김태리, 벌써 여름! 봄 같은 여름 입은 싱그러운 하이틴 소녀 데일리룩

에이션패션 캐주얼 브랜드 폴햄, 김태리와 함께 꽃과 어우러진 로맨틱 무드의 여름 화보 공개

2025.04.03
 


배우 김태리가 한발 빨리 싱그러운 로맨틱 섬머 캐주얼룩으로 봄 같은 화사한 여름을 연출했다.  

김태리는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함께한 2025년 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태리는 싱그러운 꽃을 모티브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특유의 청량한 매력과 함께 여름의 내추럴한 감성과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먼저, A라인의 쿨링 시어서커 셔츠형 원피스를 카디건과 레이어드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김태리가 착용한 셔츠형 원피스는 허리 벨트 디테일로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시어서커 원단 특유의 가벼움과 통기성으로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름의 생동감을 닮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반팔 풀오버로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 원사의 부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여름철 데일리 니트로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또한, 케이블 조직감에 넥 배색이 돋보이는 버튼넥 풀오버로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살렸는데 투턱 디테일의 쿨링 컴포트 플리츠 데님 쇼츠로 트렌디한 무드를 한층 강조했다. 

한편 김태리는 지난해 11월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정년이’를 통해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